[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스마트 도어록의 선두주자, ‘유니코(Unicor)’

미디어센터
공지사항뉴스비디오

뉴스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스마트 도어록의 선두주자, ‘유니코(Unicor)’

작성자 : 유니코하이테크

2015.10.20 


스마트 도어록 브랜드 유니코(www.unicor.co.kr)가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스마트도어록 부문에 선정됐다.


㈜유니코하이테크는 1970년 가정용 전기개폐기 제품으로 출발해 현재의 첨단 스마트 도어록에 이르기까지 약 반세기에 걸쳐 도어록 제조, 유통에만 전념하고 있으며 신기술 개발과 이를 다양한 제품으로 접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06년에 국내 업계 최초로 국가규격인 KS인증을 획득한 이래로 꾸준히 제품개발에 매진 하며 다수의 실용신안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도어록 전문기업이다.

유니코 스마트 도어록은 다이캐스팅 금속 재질의 튼튼한 본체에 화재 감지 고온 경보 기능과 전기 충격을 통한 파괴를 막기 위한 전기 충격 원천 차단 기능 등이 탑재돼 있으며, 우유투입구나 문에 구멍을 뚫은 후 철사 등의 기구를 넣어 열림 버튼을 눌러도 문이 열리지 않는 인체 감지 열림 버튼 시스템으로 외부로부터의 불법침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안전한 제품이다.

㈜유니코하이테크 차헌승 대표는 “홈 IoT(사물 인터넷) 시대를 향해가는 세계적인 흐름에 맞춰 다양한 지능형 홈 네트워크 시큐리티 관련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 없는 변화와 개혁을 추구할 것” 이라며 “화려한 마케팅보다는 전임직원이 묵묵히 품질개선에 힘써온 결과가 또 한번 소비자 분들께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국산 토종 브랜드라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혁신적인 제품개발, 완벽한 품질관리, 고객지원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