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페이지 > (주)유니코하이테크

고객지원
다운로드고객센터FAQ제품보증제휴 및 영업문의

FAQ

사용하시는 제품이 스마트키(디지털키) 외에 일반 비상키로 열 수 있는 도어록의 경우 키 실린더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덮개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키를 받지 못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기능을 이용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모든키가 삭제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키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구매는 각 지역에 있는 유니코하이테크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