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문의
FAQ
다운로드
24시간 A/S접수 및 관련문의
1544-4013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고객님의 제품 문의 및 A/S 안내를 해드립니다.
제품 및 소모품 구입
사용하시는 제품이 스마트키(디지털키) 외에 일반 비상키로 열 수 있는 도어록의 경우 키 실린더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키를 받지 못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기능을 이용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모든키가 삭제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키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구매는 각 지역에 있는 유니코하이테크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