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증에 대하여
- 유니코의 모든 서비스관련 제반사항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보호법 소비자피해보상기준에 의거하여 실시합니다.
- 유니코 제품군은 본사에서 인증받은 유니코프라자나 오프라인 전문열쇠점 등의 전문가를 통해서 설치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직접 자가설치나 전문가 이외의 제3자가 설치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A/S 를 받으실 수 없거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보증은 대한민국에서의 사용에 한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으로 인한 서비스 안내
-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간,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품제조년월일로부터 18개월 이내의 기간동안 무상서비스를 제공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유형 | 보상내용 | |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
최초 설치 후 3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상의 고장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 - |
최초 설치 후 1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상의 고장 발생으로 수리를 요할 때 | 무상수리 | - |
최초 설치 후 동일증상으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 | 유상수리 |
최초 설치 후 동일증상으로 4회이상 고장 발생시 | 제품교환 | 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 제품교환 | 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가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 제품교환 | 정액 감가상각후 제품교환 |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서비스 안내
- 하기의 경우 A/S 신청으로 기사님께서 방문시에 사전에 책정된 소정의 출동비 또는 A/S 요금 (출동비+기술료+부품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
|
---|---|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 |
|
그 밖의 경우 |
|